SOtM 미디어PC 공동제작

이런것도 공제 하는 군요~..참고하세요



안녕하십니까?
SOtM 입니다.

예정드린 데로 오늘부터 미디어PC 공동제작을 진행 합니다.

공제 PC는 다양한 디지털 소스를 감상할 수 있는 충분한 성능을 갖춘 미디어 PC입니다.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이 제품은 음악 감상만을 목표로 하지 않고 다양한 미디어의 재생과 활용을 목적으로 합니다.
기술적인 목표는 활용성이 높은 성능의 PC에서 최대의 음질을 얻어내는 것입니다.


제품의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 PC사양
CPU : i3-540
RAM : DDR3 4G(삼성)
ODD : Slot-in bluray combo writer
SSD : 32GB(ODD 일체형)
HDD : option (3.5inch 1개 설치 가능)
Main board : Micro ATX
PCIe x 16 2개
PCI X 2개
Reat panel : HDMI, DVI, DP, eSATA, 1394a, Optical S/PDIF, LAN port, USB 2.0 x 6, 8ch audio jack
Fromt panel : Multi Reader(eSATA, USB, SD, microSD, MS, CF I), USB x 2, 1394a, Front audio jack, Remocon sensor
PC ! 제어용 리모컨(각종 플레이어 소프트웨어 제어, 마우스 기능, 일부 키보드 기능)
SOtM 개조 250W 전원 장치
SOtM 제작 CPU cooler
tX-USB
SATA filter x 1
FAN filter x 1
ODD, SSD 용 noise filter
Main Board용 noise filter
eABS-100 장착

기술적인 설명은 아래 링크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미디어 PC 제품 설명 참조 글

제품의 사양은 기술적인 문제가 있을 경우 출하 제품에서 사양이 조금 변경될 수 도 있습니다.

이번 제품의 옵션 품목은 다음과 같으며 공제 신청 시에 추가로 주문 가능합니다.
- Microsoft Windows 7 home Premium(처음사용자용 한글 32bit DSP) : 130,000원(필요 소프트웨어 설치비용 포함)
공제 주문시 신청하시면 정품을 구입하여 OS 설치 작업과 필요한 몇가지 소프트웨어 설치까지 하여 드립니다.
OS는 기본사양이 되어야 하지만 기 구매하신 제품이 있을 가능성도 많으며 저희가 추천드리는 OS가 아닌 다른 OS를 사용하실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OS설치가 어려우신 분들은 가급적 이 옵션을 선택하시어 주시기 바랍니다.
- WD green 3.5inch 2T HDD : 90,000원
데이터 용으로 사용하는 HDD이며 설치 하여 바로 사용하실 수 있게 설정 하여 드립니다.
- 스카이디지탈 무선 W2.4 Office 듀얼팩 : 25,000원
- LG전자 플래트론LED IPS236V-PN 모니터 : 250,000원


그리고, 많은 분들의 요청으로 기 구매하신 tX-USB, SATA filter, FAN filter를 사용하실 분들은 금액 만큼 할인하여 드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 tX-USB : 120,000원 할인
- SATA filter : 30,000원 할인
- FAN filter : 10,000원 할인
할인을 받으시는 방법은 공제 신청시 가지고 계신 부품이 어떤 것이 있는 지 알려 주신 후 잔금 결제 전 가지고 계신 tX-USB, SATA filter, FAN filter를 보내주시면 불량여부를 확인 한 후 위의 금액을 뺀 나머지 금액을 결제하는 것으로 진행 하겠습니다.
반드시 공제 신청 시 가지고 계신 부품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PC는 제품의 특성 상 일반적인 오디오 기기와 다른점이 있어 별도로 중요한 A/S 정책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 WINDOWS OS를 포함하여 모든 프로그램의 사용법은 프로그램 제작 메이커에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 니다.
- PC내부의 저장 매체 또는 PC와 연결된 외부 저장 매체의 자료가 손실된 경우 어떠한 경우도 SOtM은 데이터 손실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책임이 없으며 복구의 의무 또한 없습니다. 중요한 자료의 경우 반드시 별도로 백업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SOtM에 의해 개조된 부품 외의 모든 PC부품의 A/S는 제조 메이커 또는 판매처의 A/S정책과 동일하게 적용 합니다.

공제 금액과 진행 일정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공제 금액 : 총 150만원
옵션 1 : Windows 7 home preminum 32bit K : 130,000원 추가
옵션 2 : WD green 3.5inch 2T HDD -> 90,000원 추가
옵션 3 : 스카이디지탈 무선 W2.4 Office 듀얼팩 : 25,000원 추가
옵션 4 : LG전자 플래트론LED IPS236V-PN 모니터 : 250,000원 추가
- 결제 방법
선금 : 75만원(공제 신청 시 입금) + 옵션 금액
잔금 : 75만원(제품 배송 전 입금)
- 진행 일정
공제 신청 일정 : 6월 13일 ~ 6월 20일
제품 발송 : 7월 말 ~ 8월 초(하기 휴가일정등으로 인해 제품 생산 상황에 따라 별도 공지 드리겠습니다.)


공제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결제 방법:! 아래 쇼핑몰 링크를 이용하시면 되며 쇼핑몰에서 신청하신 분들은 별도로 Order board에 글을 남기지 않으셔도 됩니다.
카드결제 용 쇼핑몰 링크
-현금결제 방법 : SOtM 홈페이지의 Order board의 공지글 중 결제계좌정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입금 후 Order board에 신청글(이름, 휴대폰, 주소, 선택옵션)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008년 아이어쇼

Wadia Product History

KRELL Product History(1990~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