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 00, 01, 02, 03, 04, 05, 06

Batman을 처음 구매하며 DVD를 사 모으기 시작한지가 벌써 7년이 되었다니.. 평균 1년에 50장 정도씩 산 꼴인데.. 이번에 모친께서 한국 방문을 하시는 길에 옛날에 봤었던 영화들을 보고 싶으시다길래 근 50여장을 한꺼번에 주문한 관계로.. 본의 아니게 목표량(?)을 순식간에 초과 달성해 버렸다.

모친이 원하시는 영화들이 찾아보니 정본이 나온건 별로 없고 거의 3천원짜리로 많이 나와있길래 부담없이 그냥 주문해 버렸다. 정본이 있어도 옛날영화들 화질 음질이 얼마나 차이가 날까.. 어차피 화질 음질 볼려고 사는것도 아니니..

1년 먹을 양식을 마련해 놓은 기분.. HD DVD 돌아가는 판을 관망하며 이제 슬슬 DVD 구매를 좀 자제하고.. 모아둔 양식으로 버티기에 돌입을 해야 되지 않을까 싶다... 사서 영화 본편 보기에 급급했지 코멘터리 제대로 들어본것도 거의 없으니..

아래 링크에 그동안 모아온 DVD들을 올려놓았다... 나름대로 많이 모았네... 어쩌다 보니 똑같은 DVD를 두장씩 사게된것도 있고.. 제목이 겹치는 영화도 있고..

http://geocities.com/sisapinusa/

정확히 몇장인지 궁금하신분은 세! 어보시길.. 오탈자 발견하여 신고해 주시는 분께는 중복된 DVD를 선물로 드릴테니.. 친히 오셔서 수령해 가시길....

다른분들도 소장하고 계신 DVD 리스트를 올려봐 주시면 어떠하올지...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008년 아이어쇼

Wadia Product History

KRELL Product History(1990~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