Áö´ÉÀÏ·ºÄÞ(ÁÖ), USB Hi-Fi ¿Àµð¿À ¾î´ðÅÍ, JAVS UHF-1 USB TranspoDAC Ãâ½Ã

오디오와 비쥬얼 전문기업 지능일렉콤(주) (http://www.jineung.co.kr) 는 JAVS(JINEUNG AUDIO VISUAL SYSTEM)라는 독자브랜드의 PC용 USB 하이파이 오디오 어댑터인 'JAVS UHF-1 USB TranspoDAC'을 지난 5월 22일 출시하였다.


 


동사의 'JAVS UHF-1 USB TranspoDAC'은 "USB DAC"과 "USB Digital Transport" 그리고 "Headphone amplifier" 기능이 삼위일체가 된 고음질 USB 오디오 기기로서, 고급 하이파이 기기에서 사용되는 부품들로 설계되었으며 USB 전원만으로도 뛰어난 음질을 구현하고 있는 것이 장점이다.


 


'JAVS UHF-1 USB TranspoDAC'은 지능일렉콤(주)의 PC HI-FI 시리즈중 첫 번째 제품으로서, 100% 국내기술진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지능일렉콤(주)이 보유하고 있는 자체 RoHS 대응 PB Free 생산설비로 제조된 자랑스러운 MADE IN KOREA 제품이다. 국내판매를 위한 MIC 전자파적합인증을 획득하였으며, 해외시장을 적극공략하기 위하여 FCC와 CE등의 해외 전자파적합 인증규격도 모두 획득하였다고 한다.


 


'JAVS UHF-1 USB TranspoDAC'은  노이즈에 취약한 PC의 온보드 사운드와 PCI 사운드카드의 약점을 극복하는 USB 외장형 제품으로서, USB 단일전원으로부터 오디오 품질유지에 필수적인 안정적인 양전원 회로를 독자기술로 개발하여 적용한 USB오디오 분야의 이노베이션 제품이라고 지능일렉콤(주) 관계자는 전했다.


 


지능일렉콤(주)의&! nbsp;대� �(대표이사 이관순)는 "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오디오, 비쥬얼 제품의 OEM 생산경험과 독자적인 기술개발력을 결합하여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것입니다. 'JAVS UHF-1 USB TranspoDAC'은 그 첫발을 내딛는 제품이며, 곧이어 하이파이 매니아를 감동시킬 미니DAC인 'JAVS DAC-1 Overture USB'의 개발도 완료하고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JAVS UHF-1 USB TranspoDAC'은  소비자판매가 139,000원(부가세포함)이며, 국내 유명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지금 구매할 수 있다.


 


제품문의 : 지능일렉콤(주) 총판/고객상담지원센터  데카콤 http://www.decac! om.co.kr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008년 아이어쇼

Wadia Product History

KRELL Product History(1990~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