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A - AMATI power Distributor(¸ÖƼÅÇ) °øÁ¦

네이처 차폐트랜스와 푸바 앰프로 유명한 EGA(유진 어코스틱스)에서 멀티탭을 공제한다.


벌써 2차까지 진행되었는데, 네이처 차폐트랜스 처럼 공제 후에 일반 판매도 진행되리라 생각한다.
평가는 사용자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모습이나, 사용된 부품으로 보아 가정의 전원 환경에 따라 다소 영향이 있는 정도로 생각하면 될 듯 하다.


아래는 제조사의 발표 내용이다.







"Amati"는 이탈리아 현악기 제작家門의 이름인데 그의 문하에서 스트라디바리, 구아르네리 같은 거장이 나왔었죠!
Power Distributor(멀티탭)-Amati는 2년전부터 개발했었고 그때당시 개발완료되었으나 진행전 여러 사정으로 포기했던 아이템입니다.
이후 새롭게 필요성을 느껴 다시 개발하게되었는데 많은 부분이 변경되어 완전 다른 제품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앞서 4월에 아마티 1차 공제를 진행하였으며 이후 추가공제의 요청이 있어 다시금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아마티(Amati)는 네이쳐와 같은 차폐트랜스를 사용하기엔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시중에 판매되는 멀티탭을 ! 사용하기엔 오디오적 quality가 많이 부족하기에 제대로된 오디오용 멀티탭의 필요성을 느껴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수입제품은 품질이나 성능에 비해 너무 고가이기도 하구요...

AMATI-Power Distributor(멀티탭)는 순수하게 오디오를 위하여 설계되어졌습니다.
EMI(LINE)필터는 마치 스피커네트워크와 같이 콘덴서와 코일의 조합으로 특정주파수대역에서 cutoff시켜주는데 스피커 네트워크와 마찬가지로 부품의 Quality에 따라 또한 튜닝에 따라 음질차이는 생기게 됩니다.
AMATI에 내장된 EMI(LINE)필터는 기존의 제품과는 완전 차별되어 설계되었으며 USER들의 요구에 만족하리라 예상됩니다.
물론 오디오급 EMI(LINE)필터이므로 비쥬얼이나 기타 계측장비나 정밀기계에 사용하시면 더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펄스성 DC성분을 제거해 주는 DC필터도 기본으로 장착하게 되며, 전원 ON/OFF 스위치도 기본장착됩니다만..필요없을시 둘다 선택적으로 Bypass 가능하도록 설계되어집니다.
기본적으로 미조립KIT형태로 진행하게 되며 조립가이드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사진과 함께 설명되어져 있습니다.


2.공! 제 비용
*(A) AMATI-일반형 (KIT) : 15만원
*(B) AMATI-고급형 (KIT) : 18만원(금도금옵션)
*(1) 조립비 - 1만원
*(2) 파워코드 - 4천원(15A규격 1.5mm*3C 2M)

일반형과 고급형의 차이는 8구콘센트의 금도금 유무에 있습니다. 고급형은 콘센트내부의 모든 핀이 금도금되어지고 콘센트 플라스틱부분은 블랙입니다.
일반형은 네이쳐에 사용되어지는 콘센트(흰색)와 동일합니다.

기본은 KIT형태(사용자가 직접조립)이며 납땜 및 조립에 없으신분에 한해 조립을 원하시면 제가 대신 조립해드리겠습니다.
파워케이블 필요없으신분들은 선택안하셔도 됩니다.
(택배비는 공제비용에 포함)
*공제후 일반 판매될수 있습니다.


<< AMATI-Power Distributor 스펙(SPEC) >>

8구
Standard mains inlet IEC fused
Mains voltage 190 - 260VAC
Maximum current (outlets 1 to 8) 10 Amps
Total maximum current 15 Amps
External mains fuse 15 Amps
제품치수 : 130mm x 75! mm x 443mm (WxHxD)
제품무게 (boxed) : 6.0Kg

W a r r a n t y
1year electronic parts.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008년 아이어쇼

Wadia Product History

KRELL Product History(1990~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