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소리를 얻기 위한 시스템 셋업
하이엔드 시스템이나 컴포넌트를 선택할 때에는 다음 10가지의 가이드 라인을 따르십시오.
1) 예산을 설정합니다. 바로 지금이 아니라 나중에 여러분이 만족할 수 있는 컴포넌트나 시스템을 선택하십시오. 처음부터 제대로 해야 합니다.
2) 박식한 소비자가 되십시오. 하이엔드 오디오에 대해서 알 수 있는 모든 것을 공부하십시오. 매거진의 리뷰를 읽고, 해당 지역의 전문 오디오 상점을 방문하고, 이 책의 나머지 부분을 읽으십시오.
3) 여러분의 딜러와 친분 관계를 쌓아야 합니다. 그는 오디오 컴포넌트를 선택하고 시스템을 조합하는데 가장 좋은 정보를 줄 수 있는 사람입니다.
4)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조합의 컴포넌트를 찾아보십시오. 다시, 여러분의 딜러는 자신의 제품을 잘 알기 때문에 적절한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5) 음악적인 품질 - 기술적인 성능. 호평이 실린 리뷰, 규격, 가격, 또는 브랜드 네임이 아니라 - 에 근거하여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6) 조심스럽게 선택하십시오; 값싼 제품도 더 비싼 제품보다 우수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투자하고 높은 기준을 유지하십시오. 사서 덕을 보는 제품도 많이 있습니다.
7) 가격, 고객 서비스, 그리고 신뢰성이 높은 좋은 평판을 가진 회사의 제품을 구입하십시오. 다시 회사의 제품 철학과 여러분의 필요를 일치시키십시오. (예를 들어 비용에 관계없이 최고의 제품을 제작하는 것(cost of no object)인지 또는 돈에 비해 최고의 가치(best value for the money)를 지닌 제품을 제작하는 것인지)
8) 가능하면 유망한 컴포넌트를 구입하기 전에 집에서 여러분의 시스템에 들어보십시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마크 레빈슨(Mark Levinson)
마크 레빈슨(Mark Levinson) 회사 이력 마크 레빈슨은 1972년 미국에서 설립된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로, 창립자 마크 레빈슨이 직접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시작했습니다. 초기에는 프리앰프와 파워앰프 등 고성능 오디오 컴포넌트로 명성을 ...

-
미국 Stereophile이 40주년을 기념하여 2002년 11월호에 게재한 명기 100선입니다. 순서는 역순(1위가 제일 끝에 있음) 이며, 동점(tie)이 있는 경우 등수를 건너 뛰는 방식 입니다. 구매의 절대적인 기준은 될 수 없으나,...
-
스피커의 종류와 작동원리 수 년 동안 전기적 신호에 답하여 공기를 움직이도록 하기 위한 많은 메커니즘들이 시도되었습니다. 소리를 만드는데 있어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 그리고 실용적으로도 -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 다이내...
-
일반 적인 스피커 유닛의 각 부분 별 명칭입니다. 국가 마다 조금 다르게 사용되며, 특히 일본에서는 자신들이 편하게 발음할 수 있도록 쓰다보니 일본에서 발행된 책의 번역서를 보면 오히려 이해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특히 진동판을 의미하는 다이어프램(Di...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