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동안 덕산의 스파캐슬에 다녀왔습니다.
전국이 물난리인 와중이지만, 항상 바쁘다 보니 가족들에게 시간을 낼 기회도 드물어서 맘을 굳게 먹고 빗속을 뚫고 먼길을 갔습니다.
아무튼 서비스 면에서는 빵점에 가깝지만 , 시설면에서는 다른 경쟁 시설에 비해 작지만 훌륭했습니다.
(물론 가격도 비쌉니다.)
PA 스피커의 대부분이 보스(BOSE) 로 도배를 했더군요.하긴 실외용 스피커나 사우나 속의 열악한 환경 용에는 최적이라 생각합니다. 오디오에 이렇게 신경을 쓴 반면, 비주얼 기기 들은 중고 시장에서 사와서 도배를 했는지 , 현재 구하기 어려운 구닥다리 기기 들이었습니다.오래된 삼성 와이드 브라운관 TV 등등.
그러던중 , 제 시선을 끌어 모은것은 사진의 무지향성 스피커 였습니다. 앰프가 문제인지 소리는 벙벙 거렸지만 돌로 만든 인클루져는 시선을 끌만 했습니다.하긴 PA용 스피커에 뭘 바라겠습니까.폭우가 쏟아지는 와중에도 소리를 내고 섭씨 100도가 유지되는 사우나 속에서도 소리를 내는 건만 해도 다행이지.
두번째 사진은 좀 더 가깝게 찍은 사진입니다. 트위터는 비자톤 같기도 하고 뭔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근데 사람들이 휴지통으로 착각을 해서 내부를 들여다 보니 대부분 먹다 버린 쓰레기가 들어 있더군요...(T.T)
시간되시면 가족 들과 함께 다녀오세요. 꼭 기억 하셔야 할 사항은 너무나 오버 부킹을 받는 바람에 예약을 마구 펑크 내는 한심한 서비스 정신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일찍 줄서서 들어가셔야 합니다. 예약 했다고 여유 부리시면 가족들을 고생시키게 됩니다.
월요일, 11월 12, 2012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마크 레빈슨(Mark Levinson)
마크 레빈슨(Mark Levinson) 회사 이력 마크 레빈슨은 1972년 미국에서 설립된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로, 창립자 마크 레빈슨이 직접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시작했습니다. 초기에는 프리앰프와 파워앰프 등 고성능 오디오 컴포넌트로 명성을 ...
-
칸느 영화제 (Cannes Film Featival) 해마다 5월에 2주간 프랑스 남해안 리비에라의 휴양지 칸느 에서 개최되는 칸느 영화제는, 유럽 3대 영화제인 칸느, 베를린, 베니스 중에서도 최고권위의 영화제로 인정을 받고 있다. 원래 ...
-
스피커의 종류와 작동원리 수 년 동안 전기적 신호에 답하여 공기를 움직이도록 하기 위한 많은 메커니즘들이 시도되었습니다. 소리를 만드는데 있어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 그리고 실용적으로도 -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 다이내...
-
color=#ffffff>YEAR color=#ffffff>MODEL NAME color=#ffffff>DESCRIPTION 1990 KSA-...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