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지속되는 아날로그 플레이어의 인기에 국내 업체도 동참하는 듯 하여 좋은 뉴스라고 생각된다.
아무튼, 좋은 성능이라면 많이 판매되었으면 좋겠다.
중요한 가격은 250만원이라고 한다.
아래는 제조사의 소개이다.
오랜 기간 동안 오디오 선진국의 고음질 오디오를 소개하여 왔던 '젠오디오'에서 국내 최초의 본격적인 오디오 파일용 아날로그 플레이어인 'Nature' 턴테이블을 출시하였습니다.
'Nature'는 젠오디오가 기획, 디자인, 생산, 유통을 담당하고, 최정흠 기술 고문(서울대 기계설계학 박사)이 설계와 기술 개발을 이끄는 협업 체제로, 지난 수 십 개월 동안 개발과 튜닝작업을 병행하여 드디어 2009년 3월에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소비자 가격 2백50만원에 이르는 미들급 턴테이블 'Nature'는, 새로이 부흥하는 뜨거운 아날로그 오디오의 열풍에도 불구하고 오디오파일의 욕구에 부응하는 중급의 국산 턴테이블이 전무하여 고가의 수입산 턴테이블이 국내시장의 99.9%를 차지하는 현실을 반추하여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2009년중으로 각각 상위급과 엔트리급 턴테이블을 다양하게 선보여서 명실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고품위의 아날로그 플레이어를 생산하는 젠오디오 제2의 창업을 지속할 예정입니다. 또한 2009년 5월에는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하이엔드 오디오쇼' 에도 출품하여 전세계 오디오 매니아들에게 공급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음악과 오디오를 사랑하는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