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월 03, 2015

Innocense OST

유명한 애니메이션 중의 하나인 공각 기동대 2탄인 "이노센스" 의 OST 앨범을 소개한다.
솔직히 CD 중에 한곡만 괜찮아도 손이 가는데, 본 음반은 2곡이 괜찮다.
추천하는 곡 중 하나는 Jazz vocal 을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들어 보셨을 만한 , Kimiko Itoh 가 부른 "Follow Me" 이고, 다른 하나는 애니메이션 음악을 주로 작곡하는 Kawai Kenji 가 작곡한 "River of Crystal" 이다.이 곡 또한 Kimiko Itoh 가 불렀다.
음악풍은 영화와 어울리게(당연하다) 몽환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그런 곡들이다.
술을 한잔 하고 담배 한대를 피면서 이곡을 듣는 다면 왠지 하늘에 붕 뜨는 듯한 느낌이 난다.

특히 20여년 전에 Demis Roussos 가 부른 "Follow Me" 를 처음 들었을 때의 그 느낌과 기억이 교차 되는 것은 운영자만의 생각일까.

라이센스 음반은 이글을 쓰는 시점에서 Yes24,Hottracks 둘다 13,400원이나, Hottrakcs 는 품절이다.

댓글 없음:

마크 레빈슨(Mark Levinson)

  마크 레빈슨(Mark Levinson) 회사 이력 마크 레빈슨은 1972년 미국에서 설립된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로, 창립자 마크 레빈슨이 직접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시작했습니다. 초기에는 프리앰프와 파워앰프 등 고성능 오디오 컴포넌트로 명성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