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월 29, 2015

Miles Davis - 50th Anniversary Kind of Blue [COLLECTOR'S EDITION]

마일스 데이비스의 전설적인 앨범인 Kind of Blue 가 50주년을 기념하여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내용물은 CD 2장과 DVD , 그리고 LP , 60페이지 분량의 책자 등이라고 한다.


사고 싶지만, 국내 가격이 16% 할인하여 134,400원일뿐만 아니라, LP 를 듣기 위해 턴 테이블도 하나 장만해야 할 것 같아 보류 중이다.


미국 아마존에서는 31% 할인하여 $75.49 이다.(왜 이리 가격 차이가 나는거지?)



미국에서는 9월 30일에 이미 출시 되었고, 국내에서는 10월17일 이라고 한다.


YES24  바로 가기




 













음반소개









전세계 1,000만장 이상이 팔린 재즈사에 길히 남을 걸작 [KIND OF BLUE] 발매 50주년 기념 한정반
지금껏 발매된 그 어떠한 패키지와 비교될 수 없는 모습으로 제작된 궁극의 컬렉터스 에디션.
재즈 팬들 설레이게 하고 있는 그룹의 첫번째 세션(마일즈 데이비스, 존 콜트레인, 캐논볼 에덜리, 빌 에반스, 폴 챔버스, 지미 콥)이 수록된 CD 포함!

☆ 롤링 스톤 지 - 역사상 가장 위대한 앨범 500선 중 13위 - "회화적인 색채로 채색된 [Kind Of Blue]는 재즈 역사에 있어 가장 강력한 영향력과 중요함 그리고 대중성 모두를 겸비한 걸작이다"
☆ Q 매거진 - 5/5, Q 매거진 선정 올타임 베스트 Jazz 앨범 - "재즈 사에 길히 남을 가� �위대한 앨범 중에 하나, 마일즈 데이비스의 1959년 마스터피스 -! 정교한 멜로디, 형언할 수 없는 모던 재즈의 심플함의 컬렉션"
☆ 다운 비트 - "비범한 앨범이다. 심플하지만 효과적인 어법을 사용하여 극한의 감성과 아름다움으로 승화시켰다."
☆ JazzTimes - "'Flamenco Sketches' 에서 보여주는 존 콜트레인의 솔로 하나만으로 그 값어치를 해내는 궁극의 명작"
☆ 바이브 - 바이브 선정 20세기 가장 위대한 앨범 100선 중 하나

+ 대형 포스터, 각종 메모라빌리아 수록. 12.5 x 12 인치(LP 사이즈) 견고한 아웃박스, 60페이지 분량 하드한 책자로 구성된 부클릿 포함

댓글 없음:

마크 레빈슨(Mark Levinson)

  마크 레빈슨(Mark Levinson) 회사 이력 마크 레빈슨은 1972년 미국에서 설립된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로, 창립자 마크 레빈슨이 직접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시작했습니다. 초기에는 프리앰프와 파워앰프 등 고성능 오디오 컴포넌트로 명성을 ...